매장 상황에 따라 재료가 소진되면 해당 메뉴는 품절처리하여 홈페이지에서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품절 메뉴에 대한 정확한 내용은 해당 매장에 문의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수정은 홈페이지 상단 [회원수정]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이메일 등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는 홈페이지 상단 [회원수정] 페이지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탈퇴 시 모든 데이터와 제공받은 혜택이 소멸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화면 하단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다만 탈퇴하시면 기존 데이터는 소멸되지만 기본적으로 가입 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진행되기 때문에 재가입 시 이전 가입을 통해 제공 받는 혜택은 중복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60계치킨 홈페이지는 만 14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바일 교환권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행은 결제하신 가맹점에서 도와드리고 있으니, 가맹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달 앱 중 배달의 민족- 배민 배달 서비스와 요기요-요기배달, 쿠팡이츠는 배달 앱에서 지정한 라이더를 통해 배송하고 있어, 가맹점에서 자체적으로 계약한 배달 대행업체를 통한 배달 가능지역과 차이가 있을 수 있기에 모바일 교환권을 포함한 일반 전화주문 배달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본사에서 이벤트 등으로 제공하고 있는 구성품을 변경할 수 없는 단품 메뉴 상품권과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고객님께서 구매하시어, 동일 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 세트권이 있습니다.
세트권에 대해서는 동일 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 제공이 이루어지도록 가맹점으로 권장 안내하고 있으나, 매장의 상황에 따라 다른 메뉴로의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며, 매장의 자체적인 운영정책을 따르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바일금액권 잔액조회, 사용여부, 환불문의 등 문의사항은 한국페이즈서비스 1644-5368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1644-9671)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 불가 매장이 적힌 링크를 안내드리며, 해당 매장 이 외 매장은 사용 가능합니다.
(단, 매장 상황에 따라 배달 주문이 불가능 및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배달 직원 교통사고, 피크타임, 재고 부족 등))
http://60eats.jangsfood.com/marketing/mobilecoupon/unavailable.asp
이용하시고자 하시는 가맹점으로 전화 또는 방문 주문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진행하는 전가맹점의 공통 이벤트가 아닌, 가맹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고객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가맹점의 자체 서비스는 가맹점 상황에 따라 가맹점주님께서 서비스 진행 유무 및 세부사항 등을 결정하시어 제공하게 되어 가맹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60계치킨은 전 가맹점으로 권장가격에 대해 안내드리고 있으나, 권장가격으로의 판매 여부는 가맹점주님께서 가맹점 상황(임대료, 인건비 등)에 맞추어 결정해 주시게 되며,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는 가맹사업거래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 약칭: 가맹사업법 )에 의거하여 가맹점으로 판매 가격의 강제를 진행할 수 없기에 가맹점마다 실제 실제 판매 가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