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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처리기준 안내

소비자상담 전문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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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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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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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 방문

신속한 방문
현상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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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인 분석

품질관리팀
협력업체 Q&A
식품안전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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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책 수립

원인분석 및 대책 수립
재발방지 교육

05

고객 안내

결과 보고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 보상
소비자상담 전문인력 안내

이물 혼입의 경우, 가맹점 1차 회수를 통해
2차 본사 품질관리팀 원인 후 "소비자상담팀" 고객 안내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피해 유형 해결 기준 비고
1. 조리 불량
2. 정량 부족
3. 유통기한 경과
4. 이물 혼입
가맹점을 통한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현물 확인(회수)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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