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불만 처리기준 안내
소비자상담 전문팀
01
접수
Call 센터
본사 게시판
가맹점
02
한정 방문
신속한 방문
현상 파악
03
원인 분석
품질관리팀
협력업체 Q&A
식품안전센터
04
대책 수립
원인분석 및 대책 수립
재발방지 교육
05
고객 안내
결과 보고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한 보상
소비자상담 전문인력 안내
이물 혼입의 경우, 가맹점 1차 회수를 통해
2차 본사 품질관리팀 원인 후 "소비자상담팀" 고객 안내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피해 유형 | 해결 기준 | 비고 |
---|---|---|
1. 조리 불량 2. 정량 부족 3. 유통기한 경과 4. 이물 혼입 |
가맹점을 통한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현물 확인(회수) 필수 |